바이럴 마케팅은 상위 노출이다? NO!
상위 노출을 목적으로 도배성 광고를 하거나 뻔히 보이는 과도 광고는 오히려 소비자들에게 거부감을 들게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일반적인 기존 마케팅과는 다르게 소비자들이 컨텐츠에 쉽게 노출이 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소비자를 중심으로 두고 있는 광고라 거부감 없이 거부감 없이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시적이고 뻔히 보이는 과도 광고가 아니라 소비자들과의 교감을 통해 진정성 있는 홍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아이커뮤니케이션 바이럴 마케팅의 큰 장점입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장점
- 일반적인 광고비용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홍보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 기존 광고와 달리 광고를 중단해도 효과는 쉽게 반감되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이웃 관리, 공감, 댓글 관리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꾸준한 커뮤니케이션 가능합니다.
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 형태
- 구매자들의 추천
- 뉴스(신문매체)
- 블로그,카페(온라인 구매후기)
- 브랜드 웹사이트
- TV
- 잡지
- 라디오
- 브랜드의 후원
- 이메일광고
- 영화 전 광고
- 검색창 광고
- 온라인 배너 광고
- 휴대폰 문자 광고
포탈 검색 후 이동 경로
- 블로그
- 메인페이지
- 카페
- 뉴스
- 지식쇼핑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