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은 상위 노출이다? NO!

상위 노출을 목적으로 도배성 광고를 하거나 뻔히 보이는 과도 광고는 오히려 소비자들에게 거부감을 들게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일반적인 기존 마케팅과는 다르게 소비자들이 컨텐츠에 쉽게 노출이 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소비자를 중심으로 두고 있는 광고라 거부감 없이 거부감 없이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시적이고 뻔히 보이는 과도 광고가 아니라 소비자들과의 교감을 통해 진정성 있는 홍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아이커뮤니케이션 바이럴 마케팅의 큰 장점입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장점

- 일반적인 광고비용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홍보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 기존 광고와 달리 광고를 중단해도 효과는 쉽게 반감되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이웃 관리, 공감, 댓글 관리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꾸준한 커뮤니케이션 가능합니다.

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 형태

  • 구매자들의 추천78%
  • 뉴스(신문매체)63%
  • 블로그,카페(온라인 구매후기)61%
  • 브랜드 웹사이트60%
  • TV56%
  • 잡지56%
  • 라디오54%
  • 브랜드의 후원49%
  • 이메일광고49%
  • 영화 전 광고38%
  • 검색창 광고34%
  • 온라인 배너 광고26%
  • 휴대폰 문자 광고18%

포탈 검색 후 이동 경로

  • 블로그40.4%
  • 메인페이지16%
  • 카페13.4%
  • 뉴스4.7%
  • 지식쇼핑3.4%
  • 기타22.1%

바이럴 마케팅프로세스

문의 종류
담당자 성명 (필수항목)
연락처 (필수항목)
- -
이메일
회사명
문의제목 (필수항목)
참고자료
문의내용 (필수항목)

개인정보 취급방침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가.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이름, 전화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IP주소,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 다.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주소, 연락처, 사용 이동통신사, 계좌번호 등
  • 라.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 휴대전화 결제시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 -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