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Home > 온라인 마케팅 > 키워드 광고| 키워드광고란?
광고주의 잠개 고객이 네이버의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광고주의
사이트를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광고주들의 사업아이템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광고를 등록하면 수 많은 잠재고객들에게
광고주들의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광고주들의 사업아이템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광고를 등록하면 수 많은 잠재고객들에게
광고주들의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 광고의 특징
1) 정확한 타겟팅과 높은 효율성
키워드광고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타겟팅이 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효율적입니다.
2)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비용
TV광고, 신문광고 등 다른 광고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3) 광고효과(ROI)측정이 가능
몇번의 광고가 노출되었고, 몇명이 광고를 클릭하였으며 몇명이 구매로이어졌는지에 대한 데이터 측정을 통해, 구체적이고
정학한 광고효과 분석이 가능합니다.